프리마켓은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

프리마켓은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

프리마켓은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

Blog Article

결제 및 환전을 관리하는 B2B 핀테크 플랫폼인 프리마켓은 아일랜드 중앙은행으로부터 결제 기관 라이선스를 부여받았습니다.

이번 규제 승인으로 프리마켓은 유럽 경제권(EEA) 전체에 접근하고 유럽 은행 및 기타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프리마켓의 CEO인 스티븐 플레처 아일랜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: "2010년 프리마켓이 설립되었을 때는 중소기업의 국경 간 결제 기능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여 매출을 극대화하고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것이 사명이었습니다.

"새로운 아일랜드 결제 기관 라이선스를 통해 수백만 명의 유럽 기업이 국경 간 결제를 더 빠르고, 더 저렴하고, 더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."

프리마켓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(API) 플랫폼을 통해 모든 기술을 통합하여 크로스보더 결제를 용이하게 합니다.

금융 서비스를 통해 기관과 기업은 100개 이상의 국가에 대한 결제 및 환전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.

프리마켓은 vIBAN 기능을 통해 40개 이상의 통화로 환불 거래를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.

프리마켓은 비즈니스 고객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도박 사업자와 기업에게 은행 및 비은행 금융 중개(NBFI)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.

이는 지속적인 인프라 모니터링과 규정 준수 및 위험 관리를 통해 관리됩니다.

다른 아일랜드 뉴스에서는 경제사회연구소(ESRI)가 최근 보고서에서 아일랜드의 도박 문제에 대한 새로운 통계를 공개했습니다.

For More Details:바카라사이트

Report this page